서비스 개편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임윤번역 대표 임윤(김혜민)입니다.

서비스 개편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2022년 9월 18일, 2년 산업번역가 과정, 6개월 산업번역가 과정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기존 결제자께는 약정 기간 동안 약속드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최근 경제상황 변화로 인하여 숙고 끝에 내린 결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필요한 지식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산업번역 가이드 개정판은 유료회원께만 판매하지 않고 yes24, 알라딘, 교보문고 등의 서점에서 일반 판매할 예정입니다.
- 트라도스 스튜디오 및 멀티텀 2022 사용법을 먼저 출간할 예정입니다.
- 트라도스 및 멀티텀의 판올림을 고려하여, 예약 판매분을 소량 초과하는 부수만 인쇄할 예정입니다.
- 일반적인 컴퓨터 도구 실무 활용법 분량과 가격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을 예정입니다.
- 번역 에이전시에 등록하는 방법, 이력서 작성 방법 등은 별도로 발행할 예정입니다.
- 파일 다운로드, 블로그 공개 등도 고려 중입니다.

▶ 질문게시판이 일반 공개되었습니다.
- 로그인하지 않고도 질문게시판 내용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게시판만 이용하실 수 있는 구독형 요금제는 주요 컴퓨터 보조번역 도구의 유지보수 가격과 기간 등을 고려하여 설정될 예정입니다.

▶ 서비스 명칭, 접속 주소, 디자인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 한국산업번역교육, hantranedu.net, 웹사이트 디자인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 이로 인해 일시적으로 접속이 불안정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희생자가 있었던 실제 사건을 차용하여 번역실미도라는 이름을 사용한 점을 뒤늦게 사과드립니다. 해당 이름이 아닌 다른 이름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상처를 받으셨을 피해자 및 유족분께도 뒤늦게나마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임윤 올림.
관리자 임윤 임윤 · 2022-09-22 16:39 · 조회 564
전체 5

  • 2022-09-24 10:48

    이력서 피드백과정을 마무리하지 않고 도망...가시는 분들이 있다는 얘기를 보고 나서 서비스에 뭔가 변화가 있을 수도 있겠다 싶긴 했는데(이력서 아예 내지도 않고 할 말은 아니다 싶기도 하지만ㅎㅎㅎㅎ) 제 생각보다도 더 대대적인 프로그램 변동이 있었네요. 지속가능한 영업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한동안 백수인데 바쁜(돈은 안되지만 처리 안 하고 냅두기도 힘든 일들이 계속 연이어서 생겼...) 말도 안되는 상황이라 이력서 칸을 빨리 납뗌하진 못하고 있었습니다. 절반 정도는 납땜 하긴 했고 성문 3회독 후 블로그에 적힌 방법대로 한-영 번역 연습을 하면서 헷갈리는 문법 사항이 생길 때마다 성문에서 해당 부분을 찾아 복습하는 식으로 학습은 조금씩이나마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트라도스 활용 연습도 최근에 한차례 더 돌렸고 가끔 생각나면 교재에선 추천하신 생산성 관련 책들도 꼼꼼하게는 아니지만 소설읽듯이 가볍게는 읽었습니다. 일 시작하면 필요한 부분은 꼼꼼하게 더 봐야 할 것 같긴 하지만요. 지금도 사실 뭔가를 해야 하는데 최대한 회피를(ㅠ) 해 보려고 한산번에 왔다가 이 글을 읽게 됐네요. 10월 중순부터는 그나마 시간이 나니 뭔 수를 써서라도 10월 내엔 납땜완료 해서 첫 제출을 하도록 하겠습니다(TMI 왜 늘어놓냐 하실 수 있겠지만 이렇게 남들 보는데서 선언이라도 해 놓아야 안바쁜 시기에 드러눕는 짓을 안하고 이력서를 마저 쓸 거 같기도 하고 잠수타고 시장에 나가서 하지 말란 짓을 하고 있진 않다는 걸 보고하는 걸 한산번 관계자 분들도 좀 원하고 있을 수도 있겠다 싶기도 하여). 역시 인간 가르치는(사실 훈련시키는 이란 말이 더 적당한 것 같기도 한데) 일은 여러모로 쉬운 건 아니다 싶기도 하네요.


    • 2022-09-25 04:39

      저도 보이차님 댓글에 슬쩍 탑승해서 말씀드리고 갑니다. 속도는 느리지만 어디 도망가서 이상한 짓 하고있는 건 아니라고 남겨두고 싶었어요. 하라고 하셨던 것만 하고 있습니다! 저는 정말 망하지 않고 오래오래 잘 하고싶거든요… 조만간 글 다시 올리겠습니다.


    • 2022-09-24 11:15

      다시보니까 왜이렇게 오타가 많은지...영어도 물론! 못하지만 한국어도 문제네요 ㅋㅋㅋ 워드프로세서가 없으면 무한 맞춤법 빌런행...


  • 2022-09-23 20:12

    가입문의 게시판이 안 보이는 것 같은데 저만 그런건가요?


  • 2022-09-24 20:13

    번역가 과정 이제 영영 없어지나요..? 혹시 앞으로도 열릴 가능성이 있을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