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한) 게임 번역 하실 분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몇 달 전에도 여기 회사의 영한 게임 프리랜서 모집 글을 올린 적이 있었는데요.

어째 요즘 이곳에 이야기하는 글,댓글보다 에이전시 소개글을 더 많이 쓰는 것 같은데요....

그렇게 된 이유가 바로 여기 회사에서 일을 많이 몰아 주셔서 그렇게 된 거라... 대원님들을 위해... 열심히 업체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뮨님이 방송에 말씀하셨던 대로, 어느 정도 궤도에 올라서면 이력서를 뿌릴 필요가 없어진다고 하셨는데 정말 그렇게 되네요... 신기합니다...

아마 그때는 영한 게임 번역가 모집 공고를 좀 부탁하신다고 하셔서 제가 올렸었는데,

요기 회사 담당자님께서 한산번에서 지원하신 분들이 너무 다 잘해주시고, 실력도 좋으시고, 예의도 바르셔서 만족도가 높으셨다고 합니다!

아무튼 지금 일한 게임 번역 프리랜서 모집하는데 매니저님이 공고를 올려 달라고 부탁하셔서 이렇게 요청을 받아 올립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이곳 에이전시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다른 에이전시 다 제쳐놓고(해외 에이전시까지도!)

이곳 일만 받으면서 일하고 있는데 정말 괜찮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일→한 게임 프리랜서 번역가 생각 있으신 분들은

johong지am@daum.net  → 지 는 g로 으로 바꿔주세요. 

위에 메일 주소로 지원하실 분의 본인 메일 주소를 보내주세요. (이력서 or 포폴 포함)

그럼 총괄 매니저님이 회사 메일 통해서 샘플 테스트 보내주신다고 합니다.

이력서나 포폴은 제 메일로 바로 포함해서 주시면 제가 전달을 해드릴 건데요, 저는 전달자일 뿐이라 찝찝하시다면 저한테는 메일 주소만 알려주셔도 됩니다. 그럼 총괄 매니저님이 회사 메일로 요청 메일 보내시는 거 확인하신 다음, 매니저님 메일로 이력서나 포폴 보내주셔도 돼요.

매니저님이 전달해 달라 요청하신 부분 간단하게 적어보면,

게임 번역 경력은 있으면 좋겠다고 하시는데, 필요 사항은 아닙니다.

단, 게임을 너무 모르면 힘들 것 같다 합니다. 뮨님 말씀처럼 게임을 전혀 안 하거나 관심 없으신 분은 좀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플스나 스팀, 스위치 같은 게임 좋아하시면 아주 좋다고 합니다...

게임 번역 경력이 없으시더라도, 게임 하는 걸 좋아한다 + 자연스러운 문장을 잘 구사(요게 중요)하시는 분이면 지원해 주셔도 좋으시다고 합니다.

그럼 다들 많이많이 좋은 일 생기시길 바랄게요~
번역가 tattooqueen tattooqueen · 2021-06-13 18:49 · 조회 507
전체 2

  • 2021-06-14 16:15

    안녕하세요. 이곳 팀장님께 부탁받아 저도 후기(?) 작성합니다. 저번에 올려주신 영한번역가 모집 공고 보고 지원해서 현재 3개월째 함께 일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매달 꼬박꼬박 정산되고, 다양한 종류의 게임 일감이 매우 많으며, 양질의 피드백을 제공받을 수 있는 좋은 에이전시로, 게임번역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지원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팀장님 말씀에 의하면 일한 샘플 테스트는 난이도가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지원 시 참고해주세용.


  • 2021-06-18 13:19

    마감되었다고 합니다~(지원자분들이 정말 많으셨다고...) 거기 매니저님이 항상 저한테만 부탁하셔서ㅠ 다음에 또 공고 있으면 올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