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라이브] 산업번역 vs 창업, 비용을 비교해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에어컨 청소 미리미리 예약하는 현명한 한국인이 되시길 바랍니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는 너무 늦습니다.
오늘은 프랜차이즈 창업비용과 산업번역 진입비용을 비교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창업박람회에 가 보셨나요? 여러분의 퇴직금과 저축을 노리는 하이에나들로 가득한 곳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창업 컨설팅을 포함한,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 초기비용은 5~7천만원에 맞추어져 있습니다.
가맹주가 가맹을 맺고 창업을 하여 고객의 수요가 높은, 충분히 잘 팔릴만한 서비스를 공급하기 적합한 금액일까요?
상권과 업종에 따라 그럴 수도 아닐 수도 있습니만, 이는 프랜차이즈 가맹시장의 '고객'인 여러분의 지불능력에 따라 설정된 금액입니다.
따라서 5~7천만원 들여 창업을 했더라도 프랜차이즈를 이용할 고객의 눈높이에는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맥도날드 매장이 3만 5천 개 수준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대한민국의 치킨집 수는 2015년 거의 9만 5천 개에 가까웠다가 줄어들어 현재는 9만 개 수준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이 소자본으로 1인 매장을 차린다고 가정하고,
편의점, 치킨집, 커피집 vs 산업번역가의 진입 / 유지 / 퇴출비용을 비교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저희 한국산업번역교육은 신규 번역시장 진입자 분들이 새로 배우셔야 할 내용은 최소화하고 가진 지식으로 단기간에 입금을 수확하실 수 있도록 이력서 작성에서 번역 에이전시 지원까지 도움을 드립니다.

매주 일요일 방송합니다.
다시보기는 없으니 라이브 시청 꼭 부탁드려요.

오후 10:00~12:00 잡담 및 번역에 관한 질문과 답변

구독과 알림설정을 해 주시면 방송 시작시 알림이 갑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JlQiUheNF0ZoCeGGphxV3g
관리자 임윤 임윤 · 2021-06-13 16:29 · 조회 577
전체 0